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운전 면허 및 운전 궁금한 거 있어요

전차구단주
댓글: 4 개
조회: 175
2026-06-25 16:43:56
취업할 때 운전면허 반필수직이라 1종 자동 급하게 따는 중임
이제 기능 봤는데 내가 봐도 운전 못하는 거 같음

기능 4시간+추가 2시간해서 땀..원래 수동으로 하다 어려워서 좌절하고 자동으로 바꿔서 하는 중

1.이거 경계선급으로 운전 재능 없는거야? 나중에 버스기사 같은 것도 생각중이었는데 걍 도로 위 시한폭탄급임?

2. 이제 기능 합격인데 도로주행,실주행이 찐임? 여태 맛보기?

어려웠던 건 차폭이나 코너 돌 때 라인이 좀 물리는 듯
멀리 보는 게 좀 어렵고, 바로 앞 상황에 급급한 느낌 좀 있음

Lv6 전차구단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