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나보다 라라인 사람 있음?

퀴늬메늬
댓글: 2 개
조회: 237
2026-06-25 16:50:56


1.미트라 3개잘쟁겨두고 바로 23억에 다 팔아버림
2.블루베리 맛본다고 겸치올리다가 261찍어버림
3.그상태로 버닝 지정
4.연모 돌린다는걸 노멀 듄켈로 찐모로 돔
5. 4번에서 찐모여서 도핑없이 하루종일 듄켈팼는데 이상한걸 못느낌
6.칠흑깡통으로 직작한다고 루컨마 마깃안 사서 잘발라놓고 갑자기 데이브레이크 목걸이 사서 17성 강화권바름(원래는 고근바른다고 계획했었음)
7.오늘 12시땡하고 시간애매해서 에픽던전 돌았는데 생각해보니 에픽던전 추가겸치 강화안하고 돔
8.일리움 어센트 컷씬 몬생겨서 어센트 안열거임 이건 고집이니까 바보인건 아닌거같은데 뺄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