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지트에서 산 키보드가 불량인데 대처가 존나 어이없음

정백연
댓글: 6 개
조회: 258
추천: 1
2026-06-25 17:11:10

아지트에서 파는 키보드 선물받았는데 위에 LCD가 안나옴

LCD 조작해서 페어링하거나 설정해야되는데 당연히 매끄럽게 잘 안됨

제조사는 고객센터 운영시간 끝나서 연결이 안되고

온라인으로 구매했을 때 교환환불 규정만 있고 A/S접수만 가능하다함

그래서 메이플아지트와서 상황 설명하고 교환이나 수리받고 싶다했더니 불가하다고 함

이유를 물어봤더니 구매하셨을 때 구매규정 관련해서 안내를 드렸을건데요 하는데 

선물해준 지인이랑 교환하러 같이 왔는데 구매할 키보드 타입만 물어봤고 다른 안내 없었다니까

그럴리가 없다고 일단 안내는 무조건 드리고 있으며 못들은거면 니가 못들은거라는 식으로 말함

거기에 자기들도 업체에서 물건 떼와서 파는거라 교환환불 의무가 없고(????????????????)

자체적인 A/S 규정 없어서 수리도 안되니까 내부에 동봉된 안내서에 있는 고객센터 연결해서 수리받으라고 함

원천불량으로 생각되는데 구매처에서 교환이 안되냐니까 이미 개봉해서 사용한거라 교환이 안된다함

이게 무슨 인형이나 의류 같은 단순한 굿즈도 아니고 전자기기인데 

개봉을 안하면 정상여부 판단을 어떻게 하냐니까 그건 자기들도 기준이 명확히 없어서 모르고

그래도 사용을 하신건이라 그때부턴 제조사 통해서 교환절차 진행하라함

그럼 반품하겠다니까 7일도 지났고 사용품목이라 안된다고 함 또 갑자기ㅋㅋ

7일 안 지났고 단순변심이 아니라 원천불량으로 인한 하자인데 반품거부가 가능하냐니까 

책임자 올 때 까지 기다려야 되는데 언제올진 몰?루고 일단 기다리래

운영주체라는 슈퍼플레이에 문의했더니 오프라인은 자기네 소관아니라 모르고

거기 책임자 만나서 얘기하라하고 시간 안되서 못기다리면 걍 제조업체 운영시간에 연락해서 수리하래

근데 무상일지 유상일지 모르고 택배이용시 발생하는 비용은 또 내가 내야된다네

일처리 존나 레전드인데 뭐가 이딴식이냐....

Lv14 정백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