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개취로 모법 이제 별로인거같다

마슈마로
댓글: 4 개
조회: 205
2026-06-25 17:40:13
썬콜 애정으로 키우다가
불독 성능 좋을 시절 눈물을 머금고 자전했는데
이젠 불독도 별로고..
(좋으려면 5초뚝, 무호흡 딜링 등 조건이 너무 많이 붙음)
썬콜 다시 키우는데 극딜이 아직도 상당히 조잡하네;;
썬브 그냥 보스한테 알아서 멈추게 해주지 뭔 두번눌러서 고정해야되고; 쿨은 또 애매한 40초고
라스피는 압축 많이 됐다지만 아직도 키다운이고
뭔가 흠.....임
그냥 렌 레테 키우러 가야겠다!!

Lv62 마슈마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