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내 컨트롤 헥환 7.7만 노흉 30분 시절vs20분 결과

아이콘 낭만큐비
댓글: 4 개
조회: 206
2026-06-25 17:50:27
빌드 : 첫번째만 1정수, 나머지 2정수 빌드

딜은 개빡딜은 아니고 그냥 확클되도록 생존위주로 함
위험한 상황은 딜손실나더라도 생존부터 챙기는 식ㅇㅇ

놀랍게도 둘다 남은 시간은 약 1분 20초로 거의 동일했다.
20분되면 남은 시간도×2/3되어야할 줄 알았는데 차이가 없더라

물론 패턴 어떻게 나왔냐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는 있지만
내가 생존 위주로 플레이하면 노흉은 오차가 적은 편이긴했음.

그거 고려하면 노흉은 예전보다 쉬워진 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