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카레잠 블랙보조 vs 똥블렘

아이콘 빌드깎는노인
댓글: 2 개
조회: 198
2026-06-25 18:19:01

일단 패스만 사고 나머지 무과금  기준임

깡통미트라가 너무 말도 안되게 비싸서 포기했음


근데 그럼 보조는 사올 수 있으니 똥블렘....에다가 카레잠 박는 건 너무 아까운거임 


이미 엠블은 유에고


보조는 사올 수 있어도

직업이 팬텀인데 

레유 기준

보공공 공공잡 130억 이상 [130억 위로는 20억이 훌쩍 뛰고 그 뒤로는 180~200이상이더라]

방공공 공공잡  90억


이러는데 


솔직히 말해서 한 달 쉬지 않고 바짝 매일 채집+1시간씩 사냥하고 보스잡은 메소까지 합치면  130억선까지는 보조를 사올 수 있는데

130억 짜리 매물이 그때까지 남아있다는 보장도 없고 

한달 조금 넘게 들여서 보조 사면  여명4셋 +@ 는 언제 맞추지...? 싶은거임


그래서 잠깐 생각해봤는데 블랙보조에 먼저 3만점 카레잠 박고 

해방 후 4만점 카레잠으로 해방무기에 박은 뒤 

메소 여유되면 몇 번 돌려주고 나머진 보스 코인 상점에서 얻은 블큡으로만 돌려보고

일반 블큡은 미라클 때 일반 보조랑 하트에 때려박아서 둘 다 레전 보내자 생각중이고


그동안 모으는 메소로 여명을 사서 맞춰서 

보조 하나 사들일 시간에 직작 보조에 4여명 +@ 를 맞추자는 생각임

다들 어떻다고 생각함? 괜찮아보임..?




근데 또 생각해보면 3달이면  한 달 조금 넘게 바짝 모아서 보조사고

남은 기간 중 한 달 정도 바짝 모아서 여명 4셋 맞추면 되지 않냐 싶기도 한데 

모르겠네 너무 빠듯할 거 같아서...

Lv64 빌드깎는노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