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복귀 뉴비 질문) 챌섭 이벤링 레잠 굳이 더 사야할까?

타크사카
댓글: 5 개
조회: 418
2026-06-25 19:29:13


지금 있는 레전 이벤링은 2개임

챌섭 캐릭 아마 최대 유챔 수준에서 끝날거 같은데
그럼 반지 템셋도 레전 이벤링 2개 + 가엔링 + 시드링으로 끝이잖아

근데 내가 이 챌섭캐로 하루 30분 내지 최대 1시간 사냥하거든?
누가 계산한거 보니 이벤링 레잠 뽑아도 15시간 사냥해야 1억 이득인데
거기에 285 찍으면 더이상 사냥도 안하니 반지 하나는 버리게 됨

그래서 차라리 이번주부턴 레잠 포기하고
사냥기간 동안 스펙용 반지는 딥다크링으로 뻐기고
그 코인 유잠 사서 여명템에 발라주는게 나을거 같은데 어떰?

질문 삭제 안 함 삭제시 카논노

Lv38 타크사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