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물주 공지 대신 전해드립니다.

두리리리
댓글: 71 개
조회: 32325
추천: 103
2026-06-25 19:29:32
안녕하세요 물주입니다
우선 제가 경매장에 템에 올린걸로 많은분들이 연락주시고 걱정해주시는거 보고 제가 이렇게까지 열심히한게 헛된것은 아니구나 느끼면서 여러분들한테 감동도 했습니다
우선 신분도 신분이고 군대에 와서 정말 많은 악재들이 겹쳤고 사고도 칠뻔하고 정말 지금 성격처럼 시원하게 말을 하고싶어도 지금은 여러분들한테 말씀을 못드리는 이 상황이 너무 아쉽지만 
지금상황에 처해있는 현생이슈가 템을 어느정도 내려놓지않으면 감당이 안될정도가 온 상황이라는것만 말씀드릴수 있을거같습니다
당연히 직변도 아니고 저는 팬텀을 5차출시이후 지금까지 안좋았던적이 더많았던 팬텀을 버린적이 단한번도 없고 앞으로도 스펙다운은 하더라도 팬텀외의 캐릭을 본캐로 변경할일은 절대 없습니다 
제 인생 직업이고 정말 제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팬텀이라 이렇게까지 달렸고 팬텀아니었으면 금방 싫증나서 다른겜을 하러가든 접든 이렇게까지 하진 않았을거같습니다 
제가 방송을 하면서 제 주위 지인,아버지, 전처까지 아무도 저를 응원해주지 않았습니다 너가 뭔 방송을 하냐면서 방송하는걸 극도로 싫어하고 이해해주지도 않고 제 측근 사람들은 제 도전을 응원해주지않았는데 처음으로 제 팬이란 개념이 생기고 저를 응원해주신분들이 생기고 진심으로 저한테 좋은소리도 쓴소리도 해주는 주위 매니저나 편집자 찐팬분들이 생기면서 더 보란듯이 열심히 하고 싶었고 더 방송에 미쳐있던거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이렇게까지 하는게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제입장에선 가족이나 주위사람들 앞에서 더 보란듯이 성공하고싶었고 더 올라가고싶은 욕망 욕구가 강해서 이렇게까지 했었고 군대에 오면서 생각이 많아지고 정말 많은 일들을 겪고 이제야 쉬면서 조금 내려놓을수 있게 된거같습니다 아마 군대에 온게 저한텐 인생의 반환점이 될수도 있겠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하루하루 버티고 있습니다
여하튼 결론을 말하면 접는거 절대 아니고 팬텀을 끝까지 할거고
우선 조금의 스펙다운을 하게될거같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연락와주셔서 물어보고 걱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동했고 응원해주시고 심지어 잊지않고 욕을 해주시는 사람들한테도 저한테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