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펙터블래스트 할때 이거 메모장에 복붙하고 하셈

아이콘 루디브리엄
댓글: 145 개
조회: 15956
추천: 58
비공감: 3
2026-06-25 19:53:27
1번방 
 - 1층 가온 2층 케리아
 - 5렙까지 사냥하고 2번방
 - 7렙에 돌아와서 보스 : 기모을때 케이라 바인드
                                  기방출때 케이라 무적기


2번방 (우측상단)
 - 케이라 2층 볼텍스
 - 7렙까지 사냥 후 1번방 복귀하여 보스


3번방 (우측하단)
 - 3층 몹몰이, 13렙까지 사냥
 - 아래보스 : 머리 디버프 풀기,
                  공격 시 무적기나 바인드


4번방 
 - 2층 몹몰이 후 가온 사냥, 18렙까지
 - 위보스 : 즉사기 사용 시 케이라무적기
               그로기 때 케이라버프, 카온 만조+창


보스
 - 팔 휘두르기 : 무적기
 - 디버프 풀기
 - 팔들며 보호막 두르기 : 바인드
 - 75, 50, 25% 패턴 : 손 6번반짝일때 케이라 무적기




창모드하고 메모장켜서 이거 복붙하고 하면 개편함

보스스킵 빌드도 있긴한데 초보자들은 이대로 정석대로 가는게 안헷갈릴거임. 다른빌드도 취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