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니근데 뉴비중에 보스 이정도인사람도 있나...

미드드드르
댓글: 8 개
조회: 236
2026-06-25 20:37:34


나 옛날에 스우만 있던시절에 메이플 200렙정도 하다가 접고 이번에 본메 시작한다고 패스 다지르고 시작했는데
환산주스텟에는 저정도 나오면 엄청 쉽게 깨야하는거 아닌가??
다들 무슨 120% 150% 에도 그냥 깨시던데...
나는 노말진힐라 하드윌 번갈아가번서 하는데 계속 막힌다... 직업은 렌이고 뉴비여도 이정도로 심한사람도 있는거맞나?? 해방하고싶은데 꺾인다 ㅠㅠ

Lv1 미드드드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