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어우 진힐라 드디어 잡았네

반더폴
댓글: 2 개
조회: 132
2026-06-25 21:05:55
입장극딜 삑사리 2판인가 났으니 한 3~4트 한거같네

렌으로 본캐변경 겸 하는중인데, 팬텀으로 했을때보다 쉽게 잡은거같음.. 물론 패턴도 엄청 완화되가지고 정직하게 비교는 안되는데 렌으로 해보니까 조금 더 편하게 잡은듯

물론 마지막에 0.3퍼인가 남기고 3데카 2실 체력40퍼였나 남아서 기도하면서 잡음..
진힐라 잡고 바로 어센트 뚫음.. 나중에 대참사 방지하려고


Lv48 반더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