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리부트 서버 당시 막아놓은 이유도 생각해보면 웃김ㅋㅋ

절대방어
댓글: 9 개
조회: 1771
추천: 9
비공감: 5
2026-06-25 21:45:40


다른 대도시 서버들보다 인원수는 훨씬 적은데
리퐁대전 이슈 터지니까

순수 개사기 서버라서 이주못하게 막아놓은게 웃김 ㅋㅋㅋ

뭐 인구수가 많아서 분산하려고 막은거면 이해하겠는데
그냥 메이플 공식 인증 순수 개사기서버라서 막아놓은게


오죽했으면 당시 아이디팜 같은 곳에서
아무것도 없는 그저 리부트섭 민증 뚫은 깡계가



현찰 10만원에 거래되던거 생각하면
얼탱이가 없음 ㅋㅋㅋ



메이플 역사상 사상 최초 서버 막은이유가



"순수 개사기서버라서 막아놓음" 이라는게 ㅋㅋㅋ

Lv27 절대방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