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레테 노루시 가려면 스펙업 어떤 거 해야함?

불타는메린이
조회: 116
2026-06-25 22:02:48
투력 1384만이고 직업 레테
레벨은 264

아버랑 보장셋쓰는 중

성배는 추옵 82급
반지는 1티어링 두개 유닠 9% 이너터널링 9%

보조무기는
블랙 보조 마력 9%
엠블렘은 100렙제 
마력 9%

현재 카이까지 격파해서 아버는 레전 쿨뚝 모자까지 받은 상태고 랭크는 브론즈라서 아직 특수 반지 없음. LV3도 아직 안 받은 상태임

Lv5 불타는메린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