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1모니터 메이플 해상도 질문

롹냥
댓글: 7 개
조회: 133
2026-06-25 22:21:03
제가지금 24인치 FHD 모니터에 1024 768 해상도 창화면으로
반절정도 메이플 오른쪽반절은 유튜브를 보고있는데..

메이플 창이 너무 작은것같아서요 1024는..

혹시 27인치 QHD로 바꾸면 1280이나 1366으로 메이플켜도 
모니터 반절정도밖에안올까요?? 그대로 반절쪼금삐져나온건메이플 나머지반절은 유튜뷰
이렇게 유지하면서 메이플해상도만 1280으로 크게하고싶어서요..

ㅠㅠㅠ... 맞는지모르겠네요 해상도이런걸모르겠는데 인터넷검색해봐서 알았어요

Lv50 롹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