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제네패스 플러스 클리어 질문 이써요

Limitbreak
댓글: 3 개
조회: 200
2026-06-25 22:34:22


제네패스 플러스 클리어 질문 있어요

요거 해방무기 얻고 나서야 보스를 클리어해야만 인정된다는 건가요??

아님 해방하기 전에 7월 1일에 검마 잡아도 추후에 해방하고 나서면 저 퀘스트 완료 된다는 걸까여??

친구랑 7월 1일에 검마 잡으려 했는데 갑자기 저걸 들먹이더니 지금 잡으면 안 된다는데 저가 이해했을 때는

1일에 클리어해도 추후에 인정해 준다는 거 같은데 저가 잘못 이해한 거일 까여??

결론: 7월1일에 해방무기 없이 검마잡아도 추후에 저미션 완료 되는거 맞을까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