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김창섭 덕분에 다시 디마히를 보고 옴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셸링
댓글: 5 개
조회: 202
2026-06-25 22:35:32
https://youtu.be/P1Ozt_lJRGc?si=m1FCstBGU_XMLN-2

(13:26부터) '히어로는 어쨌든, 히어로는, 이 대적자의 좀, 대표격 인물이기 때문에'라는 식으로 김창섭이 발언을 함

아주 오랫동안 대적자 히어로설을 지지해온 나에게는 너무나도 강한 전율을 주는 오피셜이었기에 기분도 나고, 굿즈도 살 겸 다시 영화를 보러 다녀옴

대적자 히어로에 너무 심취를 해 있었어서 그런가, 영화에서 히어로가 등장을 했을 때의 그 뽕맛을 잊기가 힘들다



모험가를 리마스터하지 말지... 계속해서 대적자 히어로설을 밀고 나가는 것이 좋았을 거 같은데, 나의 영원한 대적자여 ㅠㅠ

Lv74 셸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