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 2주차 패스 구매안한 쌀먹 아란 후기

아이콘 치노
조회: 258
2026-06-25 23:11:12

이번 패스 개혜자 인데 왜 안삼 ?
> 거지이고 대충 계산 해봤는데 난 패스안사도 충분히
챌 찍을수 있을꺼 같아서 (시즌2,3 다 챌찍어봄)
그래도 사냥은 겁나 하기싫어서 exp패스 2만원짜리 딱 하나 구매함


아란 2주차 후기

1. 윗점이 듀블이랑 뭔차이지ㅋㅋ 했는데
차이가 진짜 존나 심하다..
듀블은 윗점이 있는데 추가점프로 쓰는 느낌이면
얜 추가점프밖에 없는 느낌..

지상에서 바로 윗점 가능해서
웬만하면 다 좋긴한데 급하게 위로 올라가야 할때 십계륵임..
지상에서 윗점 2번쓰거나 < 미친딜로스
점프 윗점 < 일반 윗점보다 살짝 딸림 (검마 맨위발판 못밟음)


1-2 그럼에도 괜찮은 이동기

짧점프 / 2초쿨 캔슬돌격기 / 짧텔기 / 대쉬 / 일반공격( 공중에서 보스치면서 공중기동가능)
텔포제외 메이플의 이동기유틸이 다 있다보니깐 에로사항이 많지만 그럼에도
대처가 그렇게 어려운편은 절대 아님


1-3 괴상한 주력모션

아마 아란이 뻑뻑하다 생각하시는 사람의 대부분은
비욘드의 모션때문이 아닌가 싶음
점프뛰었다가 아래로갔다가 옆으로 굴렀다가 엎드렸다가
개지랄을 해서 주력기의 후딜타이밍을 잡는게 ㄹㅇ 고난이기 때문..

어짜피 아란의 평딜은 개구대기고 비욘드한두대 더 맞추기보다
패턴을 예상해서 미리 끊고 브렌디쉬마하(9초쿨 짧누킹기)를 갈기거나 
패턴을 미리 피하는걸 추천함
 

2. 프리드+아드레날린 이란 시스템때문에
극딜,준극에 이어서 오리진 시퀀스 하나 더 쓰는것도 상당히 불쾌함..
뭣보다 잘못누르면 ㄹㅇ 그냥 오리진 미루는게 나은선택이라(어짜피4번 가능한 상황이면)
아직까지도 상당히 헷갈림.. 


-

보스후기

하루시 105% 스펙대였고 (나머지보스 130~150)
더스크 제외 전부다 원트클 함
메이린에 살짝 겁먹었는데 하드가서 크게 달라지는거 아니면
저번 챌섭 카이랑 비교할수없는 겁나 쉬운보스인듯..?

그냥 특수패턴,기믹 설명하는 20초영상 하나만 보고가도 
웬만하면 죽을일없는 느낌임

난 거지라 코잼도 없어서 파운틴 아얘 열지도않고 갔는데
메이린 원트 풀데카로 깸 
근데 대충보고가서 그런지 칼로 때리는건 ㄹㅇ 못피하겠더라; 걍 무적기+어센트 씀

그렇게 빡세게 딜링은 안했는데 웬만하면 정직하게 배율컷나는 느낌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