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우리길드 이정도 조건이면 충분히 메리트있음?

아이콘 우등생
댓글: 4 개
조회: 195
2026-06-26 00:02:24
https://m.inven.co.kr/board/maple/5974/6778224?iskin=maple

30추글 길드노블 관련된글 보다가 걍 궁금해서 써봄.

1인길드하다가 주간기여도 필요해서 자유길드로 바꾸고
수로,플래그 일체 안해도 되고, 수/플만 내가하고, 주간기여도는 길드분들이 채워줘서 노블 30~35 유지중..
이렇게 1년정도 별탈없이 운영하고 있는데 이정도면 낫배드?

근데 요즘 욕심이 생겨서 친목길드로 키워보고싶긴함.

Lv70 우등생

2021.01.29 가입 / 루나서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