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세렌 뭔가 깨달았나 싶었는데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아이콘 새하가온
댓글: 4 개
조회: 167
2026-06-26 00:51:40
2페 낮 왕레이저 -> 피한 것 같은데 자꾸 어디 걸림
그래도 이젠 맞기 시작하는 거 보이자마자 바로 무적기 쓰거나 탈출함

2페 낮 실명폭탄 -> 이펙트 키고 하니까 잘 안 보임; 특히 극딜 때

2페 불 -> 얜 그나마 쉬운 듯? 바닥 장판도 사이에 서 있으면 괜찮은 것 같고
그 불의 장벽?? 그것도 텔로 나가지는 것 같더라?
그래서 장벽 사이에 세렌이랑 나 두고 패면 은근 꿀같음

2페 여명 -> ㅅㅂ 진짜 개극혐 노루에 새틀라이트빔에 럴커에 자폭폭탄에 생난리
이젠 걍 튀다가 1극만 깔쌈하게 박고 도망만 칠라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