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제 고민좀 들어주실 형님..

크로아도적
댓글: 2 개
조회: 95
2026-06-26 01:11:08
지금 제가 고민이있는데
원래 렌을 유챔용으로 해서 유챔만하고 템 다 팔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좀 오버스펙으로 템을 맞춰서
보스 20분으로 줄으니까 이지카링까지만 잡아도 주보도는데 40분정도만에 20억정도 먹으니까 고민입니다.

1. 이대로 템 안팔고 노흉익스우 2인 주차 돌이
2. 스펙다운해서 이지카링돌이
3.그냥 지금 고점에 템 다 다시 팔기

추천좀 해주십쇼 형님들 ㅠ

Lv10 크로아도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