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안녕하세요 30추글 챌섭길드 벌금 부길마 본인입니다

김키드a
댓글: 56 개
조회: 9037
추천: 34
2026-06-26 02:28:44
원글링크 :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778224?my=chu
여러모로 제 경솔한 발언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것같아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원래 주1회 수로필수+ 노블 잠긴사람은 수플해야 다음주에 풀어주는 45포길드였는데 이번주되고 수로 풀어줄수있냐는 문의가 몇개와서 길마님이랑 얘기해서 다조5개받고 풀어주자 했거등요,,
인벤 박제당했다는 얘기 듣고 와서 글을 보는데 아 부길마가 길마몰래 슈킹하는거라고 보일수도 있겠구나 내가 의도전달을 잘못했구나 싶어서 오해도 풀고 사과드리려고 인벤 1렙아이디 부랴부랴 찾아왔습니다
뉴비님!! 미안해요!! 길마몰래 슈킹하는거 아니구 허락받고 하는거구요!! 원래 의도는 뉴비분인거같아서 3개해줄테니까 다음주부터 잘 치라는거였구요!! 그래두 다른 사람들 열심히 쳐서 노블받았는데 아예 안받으면 안될거같아서 그런얘기한거였어요!!
혹시 글쓴 뉴비분이 이글 보시고 연락 주시면 사과의 의미로 다조5개 드릴테니까 보시면 연락 꼭 주시고 다조받아가세요 사과 원하시면 따로 사과도 추가로 드릴게

+저희 길드에서 노블구제로 걷은 다조는 길마랑 부길마의 사리사욕을 위해 사용됩니다
이유는 라이트 45포길드에 챌섭에만 운영할거라 이벤트같은걸 하긴 좀 어중간하더라구요,, 다들 일반인분들이고 서로 모르고하니까 친목이벤트같은거 하기도 뭐하고 뉴비분들이 꽤 계시다보니 47이상올리기도 애매하고해서 그런거였어요

길드명은 저희길드 다 일반인분들이라 피해를 끼칠거같아서 따로 명시 안하겠슴다,, 이글이나 사건이 문제가되면 제가 나갈테니 혹시라도 길드명 파묘나 길드원분에게 피해를 끼치는 행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할것같아요

Lv1 김키드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