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제네시스 패스 플러스

카토시사이
조회: 188
추천: 1
2026-06-26 02:49:54
3주 해방 노리고 있는 김에 이거 살펴보고 있는데 미션이 바로 열리는 게 아니라 기간별로 오픈되는거였네.
근데 그거는 뭐 이해한다고 치는데 이 미션이 3주 해방러들을 위해서 맞추라고는 안 해도 최소한 4주 차에는 열려야 하는 거 아님?
본인들이 해방을 4주에도 가능하게 만들었으면 그 후속 미션도 적어도 4주차에 열리게 맞춰줘야지.
아니 검마 제외하고 첫번째 미션인 세렌 미션을 7월 23일에 첫 오픈 해버리면 어떻게 해.
심지어 마지막 미션은 8월 20일에 열리던데.
이게 뭐 보상이 일반 장비에도 쓸 수 있는 큐브나 심환불이 아니잖아.
무조건 해방무기나 보조무기에만 쓸 수 있는 큐브인데 사실상 아스트라 보조무기는 너무 뒷 이야기고 일반적으로 제네시스 해방 무기에 쓰는 용이라고 보는 게 타당한데
그 재화가 걸린 미션을 2달에 걸쳐서 풀거면 애초에 제네시스 패스가 무슨 의미야.
이거 생각해보니까 너무 어이없는데?
마지막 미션이 아니더라도 세렌 미션을 4주차도 아니고 6주차에 열어버리면 첫 주부터 검밑솔 돌아서 3~4주차에 해방한 사람들은 그럼 기껏 해방하고 2주동안 기다리라는거야?
이거 좀 많이 이상하잖야

Lv4 카토시사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