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 뉴네임옥션이 거품이 낀건가요..?

버려진도적
댓글: 8 개
조회: 602
2026-06-26 03:42:24
주관적인 의견이겠지만요...

예를들어 최대한 비슷한급의 단어를 예시로 들면

저번 닉옥션 - "체포"  "확정"    대충 이정도 2글자에 사전적 의미있는급 닉이 약 30메포에 팔렸었는데 (마지막까지 경매 입찰경쟁 했었어서 기억납니다)

이번엔 비슷한급이 거의 60~100사이라던가 혹은 더 넘더라구요

실제 거래 닉을 깔순 없어서 예시만 들었는데 최대한 주관적으로 예시 들었습니다..

다음 뉴네임옥션땐 가격좀 빠질까요 ? 

Lv12 버려진도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