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와.. 내가 싫다 진짜..

아이콘 아니마
댓글: 16 개
조회: 462
2026-06-26 04:42:22

하.. 신창섭님이 연마석 천장 만들어 주셨을 때 
얌전히 컨티 5렙 천장 치고 감사합니다.. 할 것이지
전에 연마석 짤짤이로 날린 12개 
그게 뭐라고 보상받겠다고 꼬장을 부리냐고..


어떻게 30%를 7번연속 싸그리 다 실패할 수가 있냐..
와.. 샤타때 대장장이 맡길 돈이 한 번에 날아가니까 어질어질하네 
정신이 몽롱하다 진짜 미치겠네.. 나 대체 뭐한거냐.. 
내 메소가 한순간에 재가 되어 버리니까 속이 다 울렁거리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