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플은 보스 계속 낼게 아니라

Bloe
댓글: 19 개
조회: 898
2026-06-26 05:01:49
검밑솔 라인 보스들 좀 리메이크 해야될거같은데....

신창섭이 만든 카이 메이린 존나 재밌게 했고 스우도 직관적이니 죽어도 억울하진 않았고 재밌게 잘 했는데 왤케 ㅅㅂ 딴애들은 다 불쾌하고 짜증만나냐ㅠㅠ

윌은 기믹형이라 ㅈㄴ 재밌게 했는데 루시드 듄켈 더스크 진짜 짜증나고 힐라는 그냥 숙련도가 딸리는거라 뭐..(노말은 클함 ㅠ)

불쾌한 애들은 그냥 존나 난잡하고 어지러움 그냥 ㅠ 하

Lv20 Blo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