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하듄 모가지 따고 검마랑 세렌 맛봤는데

찹첩촙춥츠치
댓글: 1 개
조회: 405
2026-06-26 05:58:17
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힐라야 패턴 자체는 다를게 없으니 좀만 신경쓰면 될거같은데

검마나 세렌이나 둘다 아직 배율 100 초반이고

경험없어서 어차피 연습이 많이 필요하긴 했는데

조졌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렌 이쉑도 듄켈처럼 사려야하는지 뽀뽀딜하니 그냥 바인드 바인드 바인드 걸리고 여명 사라져서 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제 2주차이긴 하지만 챌 될까 싶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