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개인적으로 썬데이는 샤타 => 어빌 => 미라클이 정배라고 보긴함

패노남
댓글: 6 개
조회: 3299
추천: 3
2026-06-26 07:43:46
저번에 아케인 레벨링 구조 찐빠나서 미라클이 3주차로 밀린거지 보통은 방학때 2주차 미라클 그 뒤에 3주차 어빌, 샤타는 그 후에나 했음
근데 요즘은 보통 사타를 한달에 한번은 해주니까 샤타를 땡기고 샤타 어빌 미라클 순으로 할느낌

아마 미라클을 3주차보단 대부분 유저층들이 해방하는 4-5주차에 하거나 아무도 꿀 못빨게 2주차에 할 거 같음 ㅋㅋ

Lv28 패노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