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근데 지금 챌섭 해방 빨리할 이유가 있음?

Rinao
댓글: 7 개
조회: 276
2026-06-26 09:29:22
미라클 보고 빨리해봤자 제네무기 에디 유->레 하나 날먹하고 끝 아냐? 저거만 보고 미래없는 가성비 똥망 템셋에 돈 쏟아부을바엔 걍 그돈 아껴서 건실하게 등업할듯..
운에 따라서 훨씬 덜 들수도 있고

애초에 아버 설계가 2달은 챌섭에 있을수밖에 없게 짜놨는데 굳이 달릴 이유가? 있는지? 저 똥망 템셋으로 검윗보스 빨리 잡아봤자 템 감가 감당 못함

Lv6 Rina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