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해방선발대 미라클안주는건 당연한거아님?

롤점검중
댓글: 20 개
조회: 383
2026-06-26 10:11:20
아니 뭐 인벤 똥메창들은 어차피 7/2 해방하고 그주에 미라클되면 당연히 좋겠지만
대다수 일반유저들은 그때 해방 못해서 더 박탈감 느낄수있는 부분이라 난 이게 맞다고보는데
실제로 작년여름에도 그렇게했고 이번 미라클은 거의 확정이라 생각했었음 그래서

나도 챌섭 7/2해방 예정이긴한데
이거로 뭐 해방무기 쉽게작하지말라고 하는거라고 분노하는건 이해가 1도안가네

Lv9 롤점검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