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주에 미라클 하는게 왜 고약한 심보냐

아이콘 도가니수육
댓글: 17 개
조회: 427
2026-06-26 10:17:21
본섭 기반 없거나 약한 애들은

빨라도 7월 9일인데 이것도 검밑 처음 쳐보는 뉴비들은 불가능 하고

보스 열심히 잡고 유투브 가이드 챙겨봤다면 7월 16일

늦으면 7월 23일이나 그 이후에 해방할 수 있는데


왜 본섭에서 수십억씩 가져온 소수의 유저를 위한 날짜에 미라클을 해야 함?

누가 보면 모든 유저가 다 같이 손 잡고 7월 2일에 해방하는 줄 알겠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