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한국 가스공사 사칭 사기 있네요. 메이플 밖에서도 사기 조심하세요.

tessadar
댓글: 23 개
조회: 17113
추천: 51
2026-06-26 10:26:54
아버지 회사일 돕는 메붕이입니다.
이번에 한국가스공사 상생협력부라고 연락이 와서는
스마트팜 사업 관련해서 3명이서 방문하겠다고 했는데
그거부터 좀 수상했음. 스마트팜 관련설비는 한 7~8년전에 딱 한번 해봤던게 다인데다가
한국 가스공사에서 스마트팜을 뭣하러? 해서 관련 기사 있나 찾아봐도 없고
엊그제 처음 전화 왔고 어제 또 전화와서는 방폭워치를 대리 구매해달라고 해서(스마트워치류)
사기구나 확신이 들어서 한국가스공사에 전화해보니 해당 직원은 존재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또 나중에 알고보니 대리구매 해달라는 노쇼 사기가 이미 상당히 당한 사람이 있는 사기 수법이고,
이력을 보니 작년 7월, 올해 1~2월 사이에도 한국가스공사 사칭 사기가 있더군여.

일단 오늘 경찰에 전화해서 신고했고 
후후에도 사기 번호 제보해놨어요.
다들 사기 조심합시다.

솔직히 사기치는거 걸리면 기본형량 정해놓고, 감옥안에서 막노동 존나시켜가지고 그거로 채무 다갚을때가지 감옥에서 못나오게 해야함 ㄹㅇ
감옥에서 썩는거랑 피해자가 보상받는거랑 진짜 무슨 상관관계가 있다고 감옥만 갔다오면 되는건지 애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