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근데 이번주 미라클이 오히려 유입들생각해서 낸거같은데

악마승린
댓글: 20 개
조회: 22547
추천: 56
2026-06-26 10:27:15
뉴비들이 3주차에 해방하는사람이 얼마나 되겠어
찐메들이나 빠르게 해방해서 3주차에 가능하지
다음주에 미라클 냈으면 뉴비들 박탈감 컸을꺼같은데 아닌가

+아니 이게 왜 30추야ㄷㄷ
형들 난 그냥 뉴비들이 지금은 미라클이고 해방이고 잘모르지만 시간이 지나고 하나둘 알게 될쯤에 찐메들 해방시기에 맞춰서 미라클 했구나 싶을것 같아서 공평하게 좀 빨리 해서 템값이나 좀 싸지고 풀리는게 좋지않았나 싶었던거야 ㅜ
나도 다음주 해방이라 아쉽긴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