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린 후기 (노말)

아이콘 라프텔
댓글: 8 개
조회: 279
2026-06-26 10:52:27


저번 시즌 챌섭 카이랑 비교해보면 메이린이 더 쉬웠음

패턴이 매우 단순하고 파운틴 쓰면 죽을일이 없었음


카이랑 뭔가 비슷한 개념 같아도

3개의 카드로 시너지효과 내는게 좀 재밌었음


카이랑 똑같이 50%에 2페로 넘어가는데

2페도 역시 카이보다 훨씬 쉬웠음

좀 아프긴한데 카이처럼 뒤질일은 없었음




그리고 보스가 이쁨 잘 만든 듯


주간보스에 초록뚱땡이 피돼지녀석 빼버리고 메이린 넣으면 좋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