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이번주 미라클이 맞음

아이콘 물들어
댓글: 10 개
조회: 301
2026-06-26 10:52:47
이번주 대부분이 샤타 or 미라클이라고 예상하고 있었을텐데 열심히 달린 다음주 해방유저들이 많아서 많이 아쉬움을 느끼는건 공감함

근데 지금 당장 이성적으로 생각했을 때 당장 시급한건 샤타가 아니고 미라클이 맞음

1. 다음주 해방하는 사람들의 대다수는 똥메창들임
 다음주 해방 = 3주차 해방 인데 이거 달성하는 사람들은 사실상 첫주부터 검밑솔 조져버린 기존 메이플 고수 유저들임. 물론 이악물고 시작한 뉴비들도 몇몇 있겠지만 대부분이 똥메창인건 부정할 수가 없음.
 대다수의 뉴비들은 빨라야 4주고 대부분 6주 이상 바라보고 플레이하는게 정상적인 현재 메이플 구조임

2. 지금 드메템, 미트라 가격이 광기임
 메이플 하는 모든 유저는 알겠지만 지금 드메템이랑 미트라 가격은 계곡백숙 이야기 나올정도로 광기의 영역에 들어섰다고 봄. 이거 정상화 할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인 조치가 미라클타임이라고 보면 됨. 이거 말고는 저거 잠재울 수 있는 썬데이가 존재하지가 않음


아마 이 2가지 이유가 샤타보다 미라클을 택했던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