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뭔 뉴비 박탈감이야

투니투니
댓글: 7 개
조회: 282
2026-06-26 10:56:00
찐 뉴비는 아버 성장하면서 13주차쯤에 해방하고 제네패스 플러스
큐브 써서 천천히 레전 맞추는거야

그리고
찐 선발대는 어차피 메소로 쌍레 띄우고 슈챌 땄거나
미라클이 이번주여도 어차피 크게 상관없음

깡으로 등업해도
옵션 뽑을 돈이 훨씬 많이 나가서 미라클 이득 별로없음.



뉴비 선발대 둘다 아님.


그냥 해방 큐브는 미라클이랑 겹친적이 없는데
매번 나오는 볼멘 소리임.

미라클은 님들 이득보게 하려고 내는게 아니라

장사하려고 일부로 해방이랑 엇갈리게 내는거임.


미라클 샤타가 누가보면 복지혜택인줄 알겠어

백화점 쇼핑몰 할인 이벤트 같은건데.

Lv29 투니투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