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어빌 3줄 노리는법이 이거맞음??

저장용기
댓글: 2 개
조회: 236
2026-06-26 11:14:44


깡통 레전 어빌 등업
다 안잠근 상태로 레전유효떠도 아래 2, 3줄 유니크 유효 뜰 때까지 돌림

아래 2, 3줄에 유니크 유효 뽑고 잠그고 레전줄 저격

근데 여기서

아래 2, 3째줄 중 한줄 유니크유효면 잠그고 다시 유니크 노리는거임?
ex) 재보상 노림 -> 2째줄에 보공유닠뜸 -> 잠그고 1, 3번줄 돌아감 -> 1번째 재사용레전 떠도 3째줄 상추뎀 뜰 때까지 돌림

반값기준 120만 명성치라도 3줄 저격은 택도없나??

지금 1째줄 재사용 20% 깡통하나쓰는중인데 챌섭
2번프리셋은 드랍20% 한줄이고

레전 잠그고 유니크 뽑는건 힘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