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 단계에서 스펙을 어떻게 올릴까요?

Aaaa17
댓글: 7 개
조회: 152
2026-06-26 11:52:20
전투력 1500만정도고 패스만사서 메소도없고 그래서 심볼도 많이 업 못한상태입니다

보조랑 똥블렘 유니크2줄/에디에픽 1줄해놨고

아이템버닝도 무슨 흔적? 갯수제한때문에 더 못올리고

아버템 외에 여명이나 뭐 파풀마? 이런걸로 바꿔 끼자니 돈이 없어서 이벤링에 레전2줄/에디레어 1줄 껴서 하고있고

채집은 너무 재미가없고 ㅠㅠ

사냥도 하루 30분 정도밖에 못하고

메멘토 18성 얻고싶어서 7만은 달고싶은데 불가능하겠죠..?

이 상황에서는 심볼말고는 다른 스펙업수단이 있나요?

Lv3 Aaaa1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