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시뮬돌렸는데 나 하드메이린 잡을수있겠징

카레카레카레
댓글: 2 개
조회: 222
2026-06-26 12:01:47


현실적으로 시뮬 돌려봤어

7월1일에 없어지는 보약 빼버리고

아케인심볼 전부 20렙 어센틱심볼 전부 5렙

현 보약 남은 보공20%입력
하트 공 90 입력 [스타포스 수치는 입력 안했네]
방무30%입력
레벨 285 맞춰서 입력

딱 이정도 입력함 

맞춘템은 레유 정옵 5줄 보앰

17~18성 996 여명
18성 996 분자밸과 도미

어제 챌섭 검마에서 창뱃 득해서 도미와 분자밸을 샀음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