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레테 키우시는분?

아이콘 페어리테일
댓글: 11 개
조회: 304
2026-06-26 12:31:38
제가 이해를 한게맞는짗모르겟는데

레테 일단 걍 아무렇게나 막 눌러보면서 적응하고있는데

카이저 데벤져 팬텀 이런거할때는 그냥 캐릭터가 주체가 되어서
소환수는 그냥 던져놓고 캐릭터 방향으로 주력기 갈기는 개념으로 플레이 했는데

레테 얘는 뭐 주력기라는게 없는거고 주력기가 소환수한테 버프 거는거고 소환수 전용 공격기만 그냥 대충 아무방향보고 쏘면
소환수가 알아서 ai로 방향보정해서 때려주는거 맞나여

캐릭터 자체는 하는게 1도없이 그냥 소환수 똥닦개 마냥
소환수 버프 걸어주는거 두개밖에 없는거같아보이는데

서스테인이랑 임펠

이거 두개만 하루종일 갈기고있으면해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