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일단 2주차 알차게 마무리

양파감자당근
조회: 211
2026-06-26 12:55:58


나 챌섭 처음이에요~
나 검마 싫어요~

본섭에 2달된 본케도 이번 주 검마 첨잡고 유챔검마도 겨우 잡았어요~
근데 2주차 챌섭 부케가 해방 먼저 한답니다~

200% 검마가 우습드냐 
어제 트라이만 4시간 박고 실패하고
샤탸 아니길래 악세 18강 아닌 것 조금 강화 누르고 
연모 3페 4페 다시 깍아서 오늘 당당하기 3트만에 깸

검마 너 허접이잖아 (담주 또잡아야함...)




Lv3 양파감자당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