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적자 정석이 이거 맞나요?

득실득실
댓글: 8 개
조회: 258
2026-06-26 13:01:34
115퍼 2초뚝 캡틴인데 겨우깬거 같아서 혹시 다른 좋은 방법이 있나 물어봅니다.

1페//
칼찍 후 패링, 1타패링+3타패링 후 120확인 후 오리진 극딜
>> (컷신) 칼찍모션 나오자마자 극딜 + 극딜 돌면 극딜
>> (컷신) 준극쓰고나면 넘어가져야함

2페//
오리진 극딜 전 까지 120 채우고 극딜
>> (컷신) 극딜
>> (컷신) 극딜 +다음 극딜 돌기 전에 어센트 써서 넘기기

3페//
들어오자마자 오리진 극딜 +120 채우고 극딜 돌면 극딜
>> (컷신) 극딜
>> (컷신) 오리진 극딜
>> (컷신) 극딜 = 여기서 끝남

1페 들어오자마자 준극이 더 좋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