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4칠흑 뭐가 정배임?

킹갓푸
댓글: 9 개
조회: 288
2026-06-26 13:15:54
미트라 마도서 거공 몽벨?

일단 미트라 마도서 거공까진 정배같은데

그렇다면 골클이나 탈벨 너무 좋은 매물이 있으면 이거 끼고 커포 가는 식으로 해도됨??

아니면 몽벨 자리에 루컨마나 마깃안 넣는 게 맞나?

생각해 보니 22파풀->22마깃+18몽벨->22골클 이렇게 바꾸는 게 더 싸고 셀듯 한디

그냥 트왈,파풀,골클/루컨,마깃,몽벨 매물 상태 보고 유동적으로 가는 게 좋은가 아님 진리가 있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