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형들 레테로 이지 칼로스, 대적자 어려울까요

슈빅스
댓글: 12 개
조회: 313
2026-06-26 13:41:24
초행길 검마 벽느끼고 밤새 머리 박아서 겨우겨우 잡고나니깐 다음 보스 트라이 엄두도 안 날만큼 진이 다 빠지는데

마스터 찍으려면 잡아야하는 칼로스, 대적자..

검마보다 어려우면 클리어 할 자신이 없는데 어떡하죠

하드 듄켈에서 스트레스 살짝 맛있게 온다 싶었는데 세렌은 레테가 은근 할만한거같고 검마에서 멘탈 탈탈 털림..

누가 검마보다 쉬운 보스들이니 안심하고 트라이 해보세요 라는 말 좀 해줬으면 좋겠음..

배율 말고 순수 보스 난이도로 검마 이칼 이적자 난이도 어느정도일까요





Lv29 슈빅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