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그냥 예전해 했던 병신짓

팔이칠
조회: 97
2026-06-26 13:46:12
어릴 때 다큐멘터리에 장애인나오는거 보면서 메이플할 손 부러지거나 눈이 안보이면 게임 어떻게하지?? 이런생각으로 장애인버전 게임 연습함

왼손 주머니에꼽고 오른손으로 사냥하고 보스하는거 연습하고 익숙해지면 왼손 주머니에꼽고 사냥하고 보스하는거 연습하고 어쩔땐 손가락 랜덤으로 두개만쓰고 메이플하고 그랬음

눈 안보이는거 대비해서 안대로 눈 가리고 스피커틀어서 몹젠맞춰서 사냥하고 길라잡이 위치 외워서 눈가리고 마을가는거 연습함


귀여워서 써봤음

Lv2 팔이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