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둘중에 뭐가 나아보이는지 선택점

햇닝
댓글: 5 개
조회: 178
2026-06-26 13:50:53
미라클때 자본이슈로 똥블 블랙보조 둘 중 하나만 레전갈수있는 상황

친구 1 : 똥블렘 레전보내고 두줄만 쓰다가 나중에 미트라 싸지면 갈아타라 보조는 사먹으면서 필요하면 갈아껴라
블랙보조는 옵션 안뜨면 아스트라 전승할때 결국 사먹어야되고 큐브낭비에 갈아끼기도 못한다

친구 2 : 블랙보조 레전보내서 아스트라까지 쓰는게 낫다 똥블렘 유에 한줄로 대충쓰다가 미트라 가는게 낫다 똥블렘에 돈쓰는거 개낭비다

뭐가 맞음?

Lv4 햇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