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검마 2인 박제 삭제됐네

곰흰곰흰
댓글: 4 개
조회: 322
2026-06-26 14:26:02
아오 댓글 쓰고 있었는데 ㅋㅋ
박제 당한분 태도가 나쁜 것도 아니었는데 박제 한 이유에 대해 댓글로 작성중이었음

왜 화가 나서 박제했는지

메이플은 대다수가 쌀에 민감해서 자신의 시간을 뺏기면 그 시간에 재획해서 돈벌 수가 있는데 그 기회 비용을 뺏겨서 화가 난 것 같음

상대방 태도도 죄송합니다가 먼저 나오고 어차피 게임일 뿐인데 나라면 더이상 이 사람과 하기 힘들다면 미는게 아니라 그냥 더 못하겠다 하고 나올 것 같음

결국 게임도 하나의 사회고 적을 만들어서 좋을게 없다고 생각하고 좋게 좋게 하자는 주의임

사람은 언제나 실수할 수 있고 그렇기에 사람임 사과를 했다면 난 존중하는 편임

낭만이 없네 낭만이, 그저 게임이잖아?
왤케 표독한거야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