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후아.. 지금 잘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완전 뉴비인데..!!

메아솔
댓글: 17 개
조회: 242
추천: 1
2026-06-26 14:35:55
하드듄켈에서 너무 벽이 느껴져서 .. 그래도 게임을 엄청 잘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못하는편은 아니었다고 생각했는데 하드듄켈에서 진짜 멘탈이 바사사삭 나가네요 
직업 클리어 영상도 찾아보고 공략도 숙지 하고 하는데도 진짜 이게 어후 깨라고 만든건지 모를정도에요 ㅠㅠㅠㅠ 
메이플 잘하는 사람들은 메트로베니아같은 게임도 잘하실듯.. 
지금 잘하고 있는건가요 어느덧 시작한지 8일차정도 된거같네요 

Lv1 메아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