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에 뉴비가많아서그런가 직작 무서움을

들어가장
댓글: 2 개
조회: 174
2026-06-26 15:28:50
모르는사람이 매우많이보임

보조 엠블 직작은 고인물도 앵간하면 건들면안되는 목록임 재수없이 물리면 챌섭케릭하나키울돈 순식간에증발함

뉴비면 보조 엠블에 100억정도 넣어볼생각이면 100억짜리 완작 수준에맞는거 사서쓰다가 나중에 졸업급으로 교체하면되고 돈많으면 바로완작 51%이상급 사서쓰면된다

공짜큐브만 박아서 애완용도 제네무기가 완성됐을때나 하는거임 제네+만으로 위아랫잠 다나오길 바라는건 소원비는수준임

Lv55 들어가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