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헥환 8만쯤이면 상위보스 팟격감 아니면 솔플함?

킹갓푸
댓글: 4 개
조회: 185
2026-06-26 15:28:52
일단 익검 림보는 간다고 치고

팟격3~4인)익세,카칼,하카,하적자vs솔플)하세,노칼,노카,노적자

어떤 경우가 더 많으려나

결정 차이는 거의 없긴 한데 물욕템도 엔빵하는 거 생각하면 그나마 익세만 가고 나머진 솔플하나?

아니면 상위 난이도라 물욕템 뜨는 거 체감이 더 커서 팟격 가나?

물론 정답은 본인 스타일 맞게 가는 거긴 한데 메소 모으고 싶다는 가정하에 팟격이 좋은지 솔플이 좋은지 궁금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