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카 서버이전 안열리겠죠?

아이콘 꼬가람
댓글: 4 개
조회: 227
2026-06-26 16:12:00
지금 같이 하고 있는 챌섭 친구들은 본서버가 스카니아구
저만 오로라인데
오로라에 있는 캐릭들 옛날에 키우다가 코젬갈갈 코강갈갈 한 캐릭들이라서 사실 깡통이나 다름없긴 해도
자석펫도 하나 있고.. 8800 유니온도 있고 해서 고민되네요

이번에 아예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나도 챌섭 리프할때 스카니아 가자 마음먹고 오긴 했는데
자석펫 다시 살 생각하니까 머리아파가지고ㅠ

스카서버이전 최근에 열린 적 없죠...?

Lv85 꼬가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